▲ 포커스챌린지 '코리아 루트24'에서 웅승을 차지한 브라이언(오른쪽)과 이승훈씨.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글로벌 준중형 모델 올 뉴 포커스와 함께하는 로드랠리   프로그램 '포커스챌린지: 코리아 루트24'의 최종 우승자를 발표했다.

지난 16일과 23일 2번에 걸쳐 진행된 랠리에는 영화배우 하석진, 모델 출신 엔터테이너 최여진, 배우 홍수아, 클래지콰이의 싱어이자 MC로 활약 중인 가수 호란,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가수 브라이언, MBC 기상 캐스터 박은지가 포드코리아의 SNS 채널을 통해 선발된 6명의 참가자와 조를 이뤄 참여했으며 최종 랠리 결과, 브라이언-이승훈 팀이 우승을, 최여진-권형태 팀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을 차지한 가수 브라이언은 "올 뉴 포커스의 Wi-Fi 핫스팟(Hostpot) 기능이 있는 마이포드 터치(MyFord Touch) 등 운전자를 배려한 스마트한 편의 사항 덕분에 쉽게 미션을 해결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함께 팀을 이뤄 참가했던 이승훈씨는 "직접 올 뉴 포커스를 운전해보니 준중형차임에도 최고급 차량에만 있는 자동주차 기능 등이 탑재돼 있어 매우 편리했다"고 덧붙였다.

브라이언과 팀을 이뤄 랠리 우승을 거머쥔 이승훈씨에게는 부상으로 올 뉴 포커스 1대가 주어지며, 준우승을 차지한 최여진팀 권형태씨에게는 WRC(World Rally Championship) 참관을 할 수 있는 입장권을 포함한 항공 ,숙박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