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수천년의 허브 에너지가 숨쉬는 피트랜드의 추출물을 담아 만든 ‘빌리프 피트미라클(Peat Miracle) 리바이탈 크림&아이크림 2종’을 선보였다.

1860년 영국 스코틀랜드 에딘버러에 처음 허브 클리닉샵을 연 허브전문가 ‘던컨 네이피어’의 150년 조제기법과 철학을 담은 빌리프가 올 가을 더욱 강력한 허브에너지가 응집된 ‘피트미라클’ 라인을 내놓았다.

‘빌리프 피트미라클 라인’은 지구상의 3% 밖에 되지 않는다는 툰드라 지역, 그 중에서도 허브의 강한 생명력이 잠들어 있어 희귀한 허브 유적지로 꼽히는 핀란드 허브 툰드라 ‘피트랜드’의 허브에너지를 담은 제품이다.

핀란드 청정지역 ‘피트랜드’에는 수십 종의 허브들이 깨끗한 빙하수와 함께 수천 년간 땅속에 퇴적되어 발효되고 숙성되면서 허브 에너지가 응집된 ‘허브 피트워터’를 생성하게 된다.

‘허브 피트워터’에는 피부 건강에 탁월한 ‘휴믹산’ 성분의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인기가 높다. 핀란드 국립 지질 조사국에 따르면, ‘휴믹산’ 성분은 피부손상을 개선하고 영양 공급효과가 탁월해 핀란드에서는 사우나와 함께 피트추출물을 이용한 머드팩과 화장수를 주로 이용하고 있다.

‘빌리프 피트미라클 리바이탈 크림’은 피트 추출물이 들어있어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 풍부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이 피부를 감싸듯 흡수되어 피부 건강의 가장 기본적인 보습효과와 함께 각질 턴오버 기능의 정상화를 통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어린 피부를 느낄수 있다.

‘빌리프 피트미라클 리바이탈 아이크림’은 피트 추출물이 담긴 눈가 집중 관리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연약한 눈가 피부에 강력한 허브성분의 보습효과와 함께 탄력을 부여하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눈가의 미세 라인과 주름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