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방송/매스컴 No.1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LG CNS, CBS TV, 한국일보그룹 석세스TV, CJB 청주방송, 충주 MBC 등에서 방송/매스컴분야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우선 LG CNS에서 언론홍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은 경력 5년 이상자로 4년제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으로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며, 홍보대행사, 대기업 홍보팀 근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필기시험(토익, 인적성 검사), 3차 면접, 4차 건강검진으로 진행되며 지원방법은 회사 홈페이지(www.lgcns.com)를 통해 31일(월) 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제출 하면 된다.

CBS TV에선 편성부/제작부 담당자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프리랜서로 2년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으로 경력, 나이, 성별은 무관하다. 편성부의 담당업무는 설교편집 및 캠페인 제작 업무를 맡게 되며, 제작부에선 비디오저널리스트, 조연출을 담당하게 된다. 근무조건은 주5일 근무로 급여는 면접시 협의한다. 지원방법은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담당자 이메일(편성부:cbstv@cbs.co.kr/제작부:ahhssb@hanmail.net)로 24일(월)까지 제출하면 된다.

한국일보그룹 석세스TV에선 웹디자이너와 3D/CG 담당자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인턴(웹디자이너) 및 계약직(3D/CG 담당자)이며 공통 자격조건으로는 경력 3년 이상자로 학력과 나이, 성별은 무관하다. 지원방법은 당사채용양식을 다운받아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masterpd3@naver.com) 또는 미디어잡 전용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이력서 양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B 청주방송에선 여자 아나운서를 모집한다. 자격조건은 4년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으로 경력 및 나이는 무관하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카메라테스트 및 면접으로 진행되며 지원방법은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담당자 이메일(cjbjob@cjb.co.kr)로 26일(수)까지 제출하면 된다.

충주 MBC에선 신입 기자를 모집한다. 자격조건으로는 4년제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으로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필기시험(논술, 기사작성), 3차 카메라테스트, 4차 최종면접으로 이루어진다. 지원방법은 자사양식의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성적증명서 등을 우편 또는 방문 접수를 통해 28일(금) 18시까지 제출해야 한다. 임용예정일은 10월 1일 이며 기타 지원서 양식 및 제출서류 확인은 미디어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교보문고에서 촬영기사를, YTNDMB에선 조연출을, KT에선 사내방송 아나운서를, 한국방송공사KBS에선 뉴스편집, 기획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미디어잡 (www.mediajob.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