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사이트 건설취업 콘잡에 따르면 코오롱건설, 대보실업, GS건설, 동원그룹, 대우건설, 삼성물산 건설부문 등 주요 건설업체들의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코오롱건설에서 해외부동산 투자 및 개발 경력직 사원을 모집한다. 대졸이상의 관련학과 졸업자로 해외부동산 투자 및 개발 관련 업무 5년 이상만 지원이 가능하다. 영어회화 가능자여야 하며, 해외 출장 및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는 10월 29까지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대보실업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 기계, 가스 부문이며 LNG현장 경력 2년 이상만 지원이 가능하며, 기계 또는 가스 자격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0월 21일까지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GS건설에서 건축사업본부 기계설비시공 경력직 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기계설비 시공 경력 5년 이상 유경험자여야 하며, 공장설비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학력은 초대졸 이상자로 관련분야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0월 23일까지 GS건설 홈페이지(http://recruit.gsconst.co.kr)에서 하면 된다.

동원그룹에서 2011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생산, 품질관리, 건설영업 등이며, 대졸이상의 학력자로 전 학년 평점 3.0이상인 자로 외국어 구사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0월 24일까지 동원그룹 채용사이트(www.dwhr.co.kr)에서 하면 된다.

대우건설에서 해외현장 전문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기계분야 이며 초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영어회화가 가능하여야 한다. 경력은 3년 이상자로 대리~과장급을 모집한다. 접수는 11월 30까지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 제4차 발전, 플랜트, 원자력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해당분야 최고 4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여야 하며, 관련분야 해외 프로젝트 경험자는 우대한다. 병역필 또는 면제된 분으로 유사업종 경험 보유자도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10월 24일까지 삼성 채용홈페이지(http://www.samsungcareers.com)에서 하면 된다.

이 밖에도 이래토건, 이랜드 그룹, GS네오텍, 안산도시공사 등 많은 건설회사와 공기업 채용이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