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의 상호보완작용으로 흡수율 UP!!

 
































미국 자연주의 비타민브랜드 ‘닥터 엘리자베스’가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닥터 엘리자베스 멀티비타민&미네랄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백화점 및 홈쇼핑을 통해 오메가 3, 마그네슘 등 히트 상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 엘리자베스’는, 불규칙한 식습관과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피로하고 지친 현대인을 위해 비타민과 미네랄을 고함량 함유하여 하루 한번 섭취만으로도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닥터 엘리자베스의 ‘멀티비타민&미네랄’ 은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6종,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과 함께 자연 원료 과일과 야채, 홍삼 농축액의 함량을 높였으며, 5가지 효소&유산균 혼합분말을 통해 소화 흡수율을 증가시켰다. 특히,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 영양소와 남녀 성별에 따라 달라지는 필요 영양소를 구분하여 성별에 따라 필요로 하는 필수 영양소를 영양 권장량이 아닌, 최적 섭취량(ODI)으로 담아, 하루 한번 섭취로도 활기차고 건강한 생활을 실현케 해준다.

또한, 환경호르몬에 노출될 우려가 있는 플라스틱 용기 대신, 습도, 산소, 빛의 투과를 낮춰 제품의 품질 유지에 가장 적합한 진한 갈색병 용기를 사용하여 제품의 변질 우려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전용 멀티바티만 ‘멀티비타민&미네랄 포 우먼’은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 E 및 혈액생성에 필요한 철분과 엽산,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을 강화하여 노화 및 골다공증 예방에 탁월하다.

남성 전용 멀티비타민인 ‘멀티비타민&미네랄 포 멘’은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C, E, 망간과 구리를 강화하였으며, 면역 기능을 높이는 아연, 신경 발달에 도움을 주는 요오드를 첨가하여 활력있는 남성들의 건강한 라이프를 완성해준다.

닥터 엘리자베스의 ‘멀티비타민&미네랄 포 우먼’ 과 ‘멀티비타민&미네랄 포 멘’ 은, 전국 주요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AK)와 온라인 쇼핑몰(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H mall 外)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