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대표 이두순, www.jmaster.co.kr)은 ‘메모리1080’ 및 ‘패키지’ 상품을 장기할부로 구입할 수 있는 신한카드 ‘하이세이브’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하이세이브’서비스는 고객이 제품 또는 서비스 구매시, 그 구매금액에 대해 할부서비스를 이용하여 정해진 상환기간 동안 그 이용금액과 일부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신용카드 대금 결제일에 Hi-Save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부족액은 현금)로 상환해 나가는 서비스로써 자금부담을 덜면서 알뜰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라고 한다.

현재 단어암기 학습기 시장은 메모리1080, 깜빡이, 하프스터디 등이 치열한 각축을 벌이고 있으며, 경기침체로 고액 학원이나 과외 대신 학습기 또는 교재를 활용하는 경우가 늘어나는 추세라고 한다.

그러나, 학습기의 가격이 여전히 30만원을 웃돌아 소비자 부담이 큰 상황에서, 회사가 판매하는 ‘메모리1080’ 및 ‘패키지’ 상품을 카드이용시 적립되는 포인트 등으로 36개월 균등 분할 결제할 수 있어, 고객은 한결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메모리1080 패키지’는 ‘메모리 1080’에 특허 영어학습법에 대한 인터넷동영상 강좌와 교재 등 2가지가 추가된 상품으로서 영어설계도, 영어공식, 단어암기학습법, 해석공식, 영작공식 등 5단계로 구성되어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등 4개 영역에서 학습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한다.

한편, 지난 10월부터는 정부종합청사 행정안전부 공무원을 대상으로 영어학습법에 관한 강좌를 진행중이라고 하며, 상세정보는 메모리1080 웹사이트(www.memory1080.co.kr)에 가면 누구나 볼 수 있다고 한다.

이두순 대표는 “하이세이브서비스는 경기침체로 자녀 교육비 때문에 고충을 겪고 있는 학부님들에게 최소의 비용으로 장기 할부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가계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