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아티스트가 소속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케이윌(K.Will), 씨스타(SISTAR), 보이프렌드(BOYFRIEND)가 올 겨울을 앞두고 오늘 25일 스페셜 디지털 싱글<핑크빛 로맨스>를 발매했다.


스타쉽 플래닛의 첫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핑크빛 로맨스>는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걸그룹 '씨스타', 상큼한 매력의 '보이프렌드'의 매력에 '케이윌'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프로포즈 송으로 탄생하였다.

"핑크빛 로맨스"는 신디사이져와 오토튠 같은 기계음을 배제하고, 어쿠스틱 기타 , 베이스와 내추럴한 보컬이 어우러져 따뜻한 감정을 전달해 낸다. 여기에 통통 튀는 감성이 묻어나는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까지 더해져 추워지는 겨울에 따뜻한 로맨스를 꿈꾸게 만드는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또한 <핑크빛 로맨스> 뮤직비디오는 프로젝트는 아디다스, 멜론등의 TV광고 외에 이승기의 “친구잖아”등의 작업을 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랜덤 비쥬얼팀과 함께 작업을 했다. 11인의 스타들이 친밀한 감정과 밝은 모습이 따뜻한 컬러의 톤으로 영상화 되었으며, 보는 내내 절로 미소가 지어질 정도의 훈훈한 현장 느낌이 그대로 전달되어 보는 재미를 배가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아티스트 11인이 뭉쳐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의하나된 이름으로 전하는 따스하고 감동스런 겨울 프로젝트 <핑크빛 로맨스>는, 그간 스타쉽을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더불어, 올 겨울 불우한 이웃들을 돕기 위한 자선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음악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나누며 앨범의 수익금의 일부를 연말연시 소외계층에게 기부하여 음악을 듣고 공유하는 모든 이들에게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