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살찐고양이가 쇼 음악중심 무대에서 엠블랙의 이준에게 손키스와 백허그를 감행해 팬들을 깜짝놀라게 했다.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엠블랙의 이준은 살찐고양이의 '예쁜게 다니' 무대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날 살찐고양이는 무대 위 이상형인 이준에게 손키스와 백허그로 사랑을 고백하려 했으나 차갑게 거절을 당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에 관객들은 방송을 시청한 엠블랙의 팬들은 "저렇게 예쁜 살찐고양이를 차버리는 이준오빠야 말로 진정한 차도남" "쭌 오빠를 안을 수 있는 살찐고양이 넘 부럽다" "노래하며 연기에 몰입하는 살찐고양이와 이준 너무 멋있어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방송을 마친 살찐고양이는 "멋있는 분과 무대 위에서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떨리고 설레였다"며 "많은 분들이 즐겁게 봐 주시고 좋은 반응을 보여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살찐고양이는 지난 20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도 MC 이장우와 호흡을 맞추며 짧지만 한편의 청춘 드라마를 보는 듯 재미있었다는 시청자들의 호평이 줄을 이었다. 


한편, 지난해 9월 ‘내사랑 싸가지’로 데뷔한 살찐고양이는 지난 6일 두 번째 싱글 ‘예쁜게 다니’를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