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찐고양이 '음악중심' 보이프렌드 쌍둥이 형제 영민, 광민 지원사격 받아
살찐고양이 '음악중심' 보이프렌드 쌍둥이 형제 영민, 광민 지원사격 받아
  • 박주환 기자
  • 승인 2012.01.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찐고양이가 인기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의 쌍둥이 형제 영민, 광민의 무대 퍼포먼스 지원사격을 받는다.

소속사측에 따르면 28일 방송 예정인 MBC '쇼! 음악중심' 살찐고양이 '예쁜게 다니'의 무대에 인기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의 쌍둥이 형제 영민, 광민의 지원사격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무대에 살찐고양이는 영민, 광민 쌍둥이 형제에게 고백을 하려다가 거절당하는 퍼포먼스를 보여 줄 예정이다. 살찐고양이는 그동안 배우 이장우, 엠블랙 이준, 이루, 비스트 윤두준, 브라이언 등 남자 스타들의 무대 퍼포먼스 지원사격을 받으며 숱한 화제를 낳았다.

살찐고양이는 "쌍둥이 형제이다 보니 헷갈릴 정도로 닮은 가운데 또 각자의 매력이 다른 것 같다"며 "쌍둥이 형제 중 한 사람을 사랑하는 실제 상황이면 당황하는 일들이 많이 생길 것 같다"고 말했다.

'예쁜게 다니'는 '별빛달빛' '마돈나' 등 시크릿의 히트곡을 쓴 작곡가 강지원과 김기범이 함께 만든 곡으로 힙합 비트에 팝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외모보다 더 중요한 것을 잊고 사는 현대인의 외모지상주의를 비판하는 내용이 담겼다.

한편, 지난해 9월 ‘내사랑 싸가지’로 데뷔한 살찐고양이는 지난 6일 두 번째 싱글 ‘예쁜게 다니’를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