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간 위상 드높이기 위한 일보전진플레이그램 금융교육 강자 자리매김


 

업무협약을 채결한 MDRT협회 정석윤 사업분과 위원장(좌) 플레이그램의 오승섭 이사(우)

9월29일 플레이그램(대표 송효찬)은 보험종사자 최고 모임인 백만불 원탁회의(이하 MDRT) 한국협회와 함께 역삼동 소재 협회 회의실에서 양사간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생협력 기반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상생협약은 보험설계사(이하 FP)들에게 판매 및 업무관련 정보 및 교육 지원방안과 양사간 상생협력, 근원적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제안 등을 담고 있다.

플레이그램은 이를 위해 정확한 정보 분석 및 연구개발과 기술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현재 진행 중인 여러 유료 교육컨텐츠 역시 협회회원들에게 일부 지원할 계획이다. 협회 역시 FP들의 현재 동향과 필요정보 등을 공유해 교육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MDRT협회 정석윤 사업분과 위원장은“이번 협약식은 양사간 위상을 드높이기 위한 일보전진”이라며 “앞으로 공동의 발전이란 뜻을 갖고 정보교환 및 활발한 행사참여를 적극 지원 할 것”이라 강조했다.

또한 플레이그램의 오승섭 이사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서로간의 신뢰로 시작된 협약식”이라며 “양사간 위상 드높이기 위한 일보전진일 뿐”이라 밝혔다.

이번 상생협약 및 정보공유 앞서 지난 8월 플레이그램은 원승현 전 MDRT 회장을 강사로 전격 초빙 했으며 10월 강남에 소재한 ‘한국경제TV금융아카데미’에서 세일즈 노하우 및 다양한 교육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