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스킨케어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홈쇼핑전용으로 선보이는 ‘모닝베일’을 론칭하고, CJ오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첫 방송은 오는 2월 2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70분 간 진행된다. 미백 및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인 ‘모닝베일 리바이탈 마스크림’ 론칭 기념 특집 세트 구성이다.

‘모닝베일 리바이탈 마스크림’은 최근 건강기능식품 및 미용 제품의 원료로 각광 받고 있는 ‘난각막’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을 효과적으로 지키고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난각막’은 달걀 껍질 안쪽에 붙어있는 얇은 막으로, 신선함을 유지시키는 신비로운 생명 보호막 성분이다.

또 마스크와 크림을 결합한 혁신적 제형을 적용, 임상실험에서 높은 미용효과를 인정 받았다. 형태 복원력이 높은 탄력 있는 텍스처로 잠자기 전 전용 브러쉬를 이용하여 두텁게 바르면 15분 후 피부에 스며들며, 수면 후 아침에 미지근한 물로 적시면 필름 형태로 벗겨지는 제형이다. 수면 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고, 떼어내면서 각질제거 효과를 부여해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

방송 중 론칭 특집으로 ‘모닝베일 리바이탈 마스크림’ 정품 2개, 전용 브러시, 함께 사용하는 토너와 화장솜 세트 구성을 7만 9천원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