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22일 개봉 예정인 <베드타임 스토리>가 포스터를 공개했다. <베드타임 스토리>는 아담 샌들러 주연의 판타지 어드벤쳐 코미디! 올 겨울, 월트디즈니가 야심차게 내놓는 최고 기대작이다!

마음껏 상상하라! 화끈하게 이루어 지리라!
<베드타임 스토리> 모험과 판타지 가득한 포스터 공개

영화의 주인공은 아담 샌들러가 분한 호텔 수리공 ‘스키터’, 그리고 그가 매일 밤 베드타임 스토리를 들려 주는 조카 남매이다. 침대 맡 벽지를 힘차게 뜯어 젖히며 환호성을 터뜨리는 조카들과 왠지 이를 막으려는 듯한 제스쳐를 하고 있는 아담 샌들러의 표정이 대조적이다. 도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이번 포스터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상단을 가득 메운 베드타임 스토리의 재연 장면들이다. 마치 <벤허>의 마차 경주를 연상시키는 장면을 비롯해 서부 개척시대, 우주 공간 등 영화 속에서 다양하게 실현되는 상상 속 이야기들이 포스터 곳곳에 등장하고 있다. ‘마음껏 상상하라! 화끈하게 이루어 지리라!’란 카피와 어울려 영화가 선사할 이야기의 향연을 향해 기대감을 잔뜩 실어준다.

포스터를 자세히 들여다 보면 또 다른 재미를 발견할 수 있다. 다양한 시공간에 등장하고 있는 인물들은 다름 아닌 아담 샌들러인 것! 그는 이번 영화에서 현실과 상상 속 이야기들에서 1인 다역을 맡아 변화무쌍한 코믹 연기를 펼쳤다.

<베드타임 스토리>는 호텔 수리공으로 일하는 주인공이 두 조카들에게 들려주는 이야기가 현실이 되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쳐 코미디! 고대 그리스, 중세, 서부 개척시대, 외계 우주 등 시공간을 넘나 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의 향연이 최고의 재미와 스펙터클을 선사한다. 올 겨울,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판타지 어드벤쳐 코미디 <베드타임 스토리>. 오는 1월 22일, 상상한 모든 것이 현실이 되는 놀라운 순간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