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원 A씨는 얼마전 모 주식을 샀다가 큰 낭패를 보았다.

대형호재가 발생하여 연일 상한가 치는 종목을 매수했는데 갑자기 매수한 다음날부터 줄하한가를 맞으면서 3일만에 반토막나는 어처구니 없는 사태를 맞이했다.

A씨는 애타도록 주가가 반등을 기대해 보았지만, 6개월이 지난 지금도 반토막 상태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뉴스를 통하여 대형호재를 들었고 따블에 따따블을 갈거라는 주위사람들의 말만 듣고 샀다가 재산을 탕진하는 어처구니 없는 사태에 직면하고 말았다.

A씨의 같은 이런 일은 주식투자를 해본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경험해 본 일이다.

줄상한가를 가던 종목이 갑자기 줄하한가로 돌변하는 경우도 주식시장에서는 나타나기도 한다. 심지어는 부도처리 되어 휴지조각이 되는 경우도 있다.

주식시장은 개인투자자들이건, 작전세력이건 모두 수익성을 향한 투자이기에 둘 중 누군가는 수익을 보던 손해를 보던 해야 하는 하는 전쟁터이다.

이것이 바로 주식시장이고, 머니 게임이다.

이처럼, 개인투자자들은 세력들에게 속고 무참히 짓밟히기도 하고, 아야 소리 한번 못하고 아주 잔인하게 재산을 강탈당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이 험란 한 주식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이에 최근 인터넷에서 주목 받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식클럽을(cafe.daum.net/ssv5000) 찾아, 세력이 맞서서 개인투자자가 살아남는 방법이 무엇인지 물어 보았다.

개인투자자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다른 특별한 투자비법 보다는 작전세력을 정확히 파악하는게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주가가격의 움직임을 통해 주가상승을 위해서는 반드시 세력이 존재한다. 또한 세력들은 절대로 밑지는 장사는 하지 않는다. 단기적으로 주가는 끊임없이 조작되고 있는 것을 명심하여 투자자들은 대처해야만 한다" 고 말하면서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 실패는 대부분 세력의 작전과 연관이 있다.

작전의 설계와 쩐주, 기술자들이 개인투자자들의 피같은 돈을 빼앗아 가는 것이다.하지만 세력들도 주식시장에서 유일하게 조작 할 수 없는 것이 있다. 바로 거래량이다"

"거래량을 분석하여 세력의 움직임을 파악하여 엉뚱한 종목에서 시간과 자금을 소비하지 말아야 한다.

첫상한가, 주요기관 지분취득,바닥권에서 거래폭증,신규 상장 종목 등을 어떻게 파악 하는지도 알아야 한다.

실력도 없고, 아니 실력은 있으나 노력이 없는 투자는 바로 자신의 큰 경제적 손실로 이어진다는 것은 명약한 사실이다." 고 강조하고 있다.

좀 더 운영자의 주장을 들어보자.

"프로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기본원칙을 지키며 자신만의 규칙과 거래기법을 완성해야 한다.

이러한 원칙을 형성하는 두가지 요소는 매매시점 파악을 바탕으로 형성된 기술적 거래기법, 더 나아가 외부의 시장정보를 해석하여 내면의 심리요소가 결합하는 마음의 조절능력인 심리 행동기법이다.

주식투자의 성공은 20%가 거래기법 완성이고, 80%가 심리기법을 완성하는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그의 말을 듣노라면 십수년간의 풍부한 경험과 주식시장을 꿰뚫는 놀라운 통찰력을 엿볼 수 있다.

세력들과 관계된 궁금증들을 명쾌하게 답변해주고 개인투자자들의 손실의 악순환을 끊고 승리케해주는 곳이 있는데 여기가 바로 그가 속한 주식투자클럽이다.

무료로 활짝 개방한곳이기에 더욱 우리에게 반갑게 느껴진다.

이곳에서는 우리금융, 금호산업, STX엔진 등 집중적인 상한가 행진 종목을 포함, 히트친 종목이 많다.한때 상한가가 자주 나온다 하여 "상한가클럽"이라는 별칭을 갖기도 했다.

최근 들어서도 지수관련주로 상당한 성과를 이룩하고 있다.

제일모직과 현대제철을 4만원대에 추천해 두배가 넘는 수익을 올리기도 했다.

이들의 수익률은 카페(cafe.daum.net/ssv5000)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cafe.daum.net/ssv5000) 전업투자자와 일상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다.

[현재 시장에서 관심 받는 거래소 종목군]

삼성전자 현대차 POSCO 현대중공업 현대모비스 LG화학 기아차 SK이노베이션 신한지주 하이닉스 KB금융 삼성생명 S-OIL LG 한국전력 LG전자 LG디스플레이 OCI 호남석유 롯데쇼핑 SK텔레콤 현대제철 삼성물산 우리금융 하나금융지주 삼성중공업 삼성화재 신세계 SK

KT 기업은행 NHN 삼성엔지니어링 GS 고려아연 현대건설 삼성SDI 삼성전기 대우조선해양 KT&G 한화케미칼 삼성카드 두산중공업 LG생활건강 엔씨소프트 제일모직 대한생명 아모레퍼시픽 GS건설 금호석유 현대글로비스 외환은행 삼성증권 SK C&C 강원랜드 현대상선 두산인프라코어

대우건설 삼성테크윈 대한항공 대우인터내셔날 대우증권 대림산업 한화 현대하이스코 LS 현대미포조선 만도 현대위아 현대백화점 KCC 두산 동부화재 LG유플러스 효성 케이피케미칼 SK네트웍스 현대차2우B CJ제일제당 웅진코웨이 BS금융지주 동국제강 한라공조 한전기술 우리투자증권

한국가스공사 LS산전 한진해운 대한통운 KODEX200 대한통운 오리온 현대해상 CJ STX조선해양 LG이노텍 현대증권 SKC 대구은행 롯데제과 한국금융지주 현대산업 삼성정밀화학 세아베스틸 에스원 코오롱인더 락앤락 현대차우 한진중공업 LG상사 STX팬오션 미래에셋증권

태광산업 금호타이어 아시아나항공 영풍 맥쿼리인프라 아모레G SK케미칼 제일기획 유한양행 두산엔진 넥센타이어 LIG손해보험 코리안리 한전KPS LG화학우 농심 현대홈쇼핑 카프로 진로 녹십자 롯데칠성 키움증권 STX 일진머티리얼스 동양생명 금호산업 풍산 현대엘리베이

쌍용차 동아제약 휴켐스 현대그린푸드 롯데미도파 에스엘 하이트맥주 웅진에너지 동양종금증권 메리츠화재 호텔신라 GKL LG패션 대한유화 삼양사 아이마켓코리아 지역난방공사 STX엔진 대한전선 LG생명과학 대신증권 화신 후성 남해화학 중국원양자원 현대상사 HMC투자증권

성진지오텍 동부하이텍 휠라코리아 LG하우시스 세방전지 SK증권 한진해운 홀딩스 녹십자홀딩스 동원산업 동양기전 LG전자우 웅진케미칼 빙그레 한화증권 CJ CGV 대덕전자 SBS 한미약품 한섬 세아제강 세아홀딩스 웅진홀딩스 남양유업 한일이화 S&T중공업 두산건설 고려제강

베이직하우스 쌍용양회 동부제철 NH투자증권 영원무역 세종공업 LS네트웍스 한라건설 한솔테크닉스 다우기술 태영건설 웅진씽크빅 GS글로벌 대원강업 송원산업 종근당 부광약품 한올바이오파마 일진전기 더존비즈온 이수화학 전북은행 일양약품 한전산업 메리츠종금 대상

케이씨텍 일진디스플 코라오홀딩스 교보증권 무학 동양강철 현대에이치엔 광전자 알앤엘바이오 한국콜마 STX메탈 KTB투자증권 한솔케미칼 대한제강 대창 현대EP 유니온 이수페타시스 한미반도체 디아이씨 한세실업 대성에너지 삼익THK 한국카본 KODEX인버스 대덕GDS 엔케이

일진홀딩스 코스모화학 SIMPAC 영진약품 기신정기 휴스틸 세원셀론텍 대경기계 일신석재 한국프랜지 KEC 진흥기업 참엔지니어링 삼화콘덴서 일진다이아 백산 상신브레이크 대유신소재 퍼스텍 서원 세하 코스모신소재 SG세계물산 미래산업 황금에스티 남선알미늄 현대DSF 케이키스

광명전기 이구산업 혜인 계양전기 대호에이엘 태림포장 TCC동양 대우차판매 신원 동양철관 삼익악기 금강공업 삼양옵틱스 NI스틸 디피씨 유성기업 SJM 한솔CSN 인팩 대양금속 삼호개발 동원금속 신성통상 영보화학 한솔홈데코

[코스닥 종목군]

다음 sk컴즈 인터파크 에스에너지 동진쎄미컴 OCI머티리얼즈 성융광전투자 루멘스 서울반도체 신화인터텍 시공테크 누리플랜 대정화금 대봉엘에스 엔알디 웰크론 케이피엠테크 큐리어스 비에이치 셀트리온 조아제약 산성피앤씨 이수앱지스 바이넥스 이노셀 JW중외신약 영남제분

프럼써어티 파트론 하나마이크론 큐로컴 KH바텍 이니시스 중앙백신 파루 차바이오엔 이노와이어 알에프텍 아이컴포넌트 티씨케이 인트론바이오 젬백스 AD모터스 국순당 예스24 보령메디앙스 아가방컴퍼니 코데즈컴바인 코엔텍 현대통신 팜스토리한냉 효성오앤비 덕산하이메탈 NCB네트웍스

액토즈소프트 게임빌 컴투스 피에스엠씨 보성파워텍 옴니시스템 피에스텍 유아이에너지 모빌리언스 다날 삼천리자전거 참좋은레져 한일단조 멜파스 이엘케이 디지텍시스템 에스맥 인터플렉스 티엘아이 대아티아이 세명전기 리노스 신청전기 코프라 오스템 에코플라스틱 뉴인텍 파워로직스 영우통신

기산텔레콤 인스프리트 비트컴퓨터 인피니트헬스케어 한양이엔지 인프라웨어 이미지스 테크노세미컴 프럼파스트 유라테크 한국선재 서한 삼목정공 홈센타 동신건설 제룡산업 이화전기 등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