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의 신곡 5곡이 주간차트 20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대표 업체 소리바다는 리쌍의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가 5월 5주차(5월 27일~6월 2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원곡 봄여름가을겨울의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를 리쌍만의 세련된 감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또한 ‘Someday’는 3위, ‘너에게 배운다(My Love)’는 8위, ‘행복을 찾아서’는 14위, ‘개리와 기리···세번째 이야기’가 16위를 기록했다.

이어 애즈원의 ‘Day by Day’가 2위에 안착했다. 13년 전 히트곡인 ‘Day by Day’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했으며 버벌진트가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지나의 ‘2HOT’이 2계단 상승한 4위, 김태우가 부른 ‘High High’가 5위를 차지했다.

개그맨 정형돈과 힙합 하는 데프콘이 뭉친 형돈이와 대준이의 ‘올림픽대로’가 7위에 올랐다. 막히는 올림픽대로를 우리네 인생살이에 녹여낸 ‘올림픽대로’는 국민MC 유재석의 피쳐링이 돋보이는 곡이다.

그 밖에 B1A4의 ‘잘자요 굿나잇’이 23계단 상승한 10위, 김범수의 ‘굳은살’이 15위, 틴 탑의 ‘To You’가 17위에 랭크 됐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리쌍의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를 비롯하여 총 5곡이 음원차트에 오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용감한 녀석들>에 이어 <형돈이와 대준이>의 ‘올림픽대로’와 같이 개그맨이 참여한 코믹송도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