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롯데캐슬, 입주 동시에 전매 가능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중동에 위치한 중동 롯데캐슬을 특별분양한다고 밝혔다.

중동 롯데캐슬은 총 건설호수 545세대 중 권리자 분양분 324세대에 대해 공급을 완료하고 잔여세대가 일반에 공급되는 것이다. 공급규모는 총 9개동으로 전용면적 59㎡ 93세대, 84㎡ 109세대, 114㎡ 19세대로 구성됐다.



현재 중동 롯데캐슬은 현재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지 않아 계약 후 즉시 전매가 가능한 아파트로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중동 롯데캐슬은 지하철 8호선 단대오거리역이 도보 5분이내로 근접해 있으며, 2호선, 3호선, 5호선, 분당선과 연결되는 멀티 교통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또한 중앙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대로, 성남대로 등과 인접하여 타 도시 접근성이 탁월하다.

주변 학군으로는 단남초교, 성남중, 동광여중, 성남서고, 성일고 등 초·중·고등학교가 있으며, 가천대학교 경원캠퍼스, 동서울대학, 을지대 성남캠퍼스 등 우수한 명문학군이 인접해 있다.

중앙로를 중심으로 롯데시네마, 이마트, 세이브존, 성남도서관, 수원지방법원성남지원, 성남중앙병원 등 편의시설과 공공기관이 밀집돼 있어 생활의 질을 높였다.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외에도 프리미엄 자연을 자랑한다. 사계절 아름다운 남한산성 배후의 쾌적한 자연환경과 희망대공원, 대원공원, 자혜 공원, 황송공원 등 많은 공원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중동 롯데캐슬은 분양세대에 발코니 확장 및 샤시가 무료 시공돼 입주민이 부담을 덜어주고 공간활용을 넓게 사용하도록 되어 있다.

또한 성남 최초의 우수한 소음 방지제인 EVA제품 시공으로 위, 아래층의 진공소음을 최소화해 차음성능이 우수하며 다이옥신 발생이 없는 친환경적 소재로 시공했다.

아이들 방에는 아토피 예방 황토타일로 시공해 친환경 웰빙 공간으로 특화했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단지환경과 단지 곳곳에 풍부한 녹지면적을 최대한 확보한 상태이다.

이외에도 집안 밖에서 컨트롤이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 세균번식 억제와 건강지수를 높여주는 클린시스템 등이 구비되어 있어 가정의 생활편의를 높였다.

분양문의 031-752-5600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