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엔조이닷컴 성명석 소장

13년간 연구, 개발한 실시간 매수/매도 트레이딩 프로그램 개발

<스톡엔조이닷컴 성명석 소장>
13년간 주식과의 치열한 싸움을 벌인 끝에 개인 투자자들에게 주식 투자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비법(?)을 체계화 시켜 증권가 일각에서 화제가 된 인물이 있어 이를 소개하고자 한다. 그는 실시간 주식 매수/매도 프로그램을 완성시킨 스톡엔조이닷컴 성명석 소장이다.

그가 완성시킨 실시간 주식 매수/매도 프로그램은 현재까지 대한민국에서는 최초이며, 이를 개발하게 된 이유도 남달라 주목을 받고 있다. 13년전 자신의 가장 가까운 지인의 주식투자 실패의 아픔을 간접 경험한 것이 바로 그 계기가 된 것.

그는 그날 이후로 자신의 모든 사업을 포기하고, 오로지 주식에만 몰입, 연구한 결과 현재 매월 40조원에 달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소중한 재산이 외국인과 큰손들의 손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고 실질적으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수익을 안겨 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성명석 소장이 운영하는 스톡엔조이닷컴(http://www.stockenjoy.com)은 1996년 증권관련 컨텐츠 및 관련 정보를 개발하는 회사로 시작한 이래, 2008년부터는 증권정보제공 커뮤니티 제공과 특화된 시스템을 개발 보급하여, 현재는 국내 증권투자 1000만명에게 자신의 13년간의 노력과 인생을 바쳐 만든 주식자동매매정보제공시스템(K2HUNTER)를 보급하고자 한다.

주식자동매매정보제공시스템(K2HUNTER)은 주식에 투자하는 개인 투자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매수와 매도를 자동으로 프로그램에서 고지해주고, 매일같이 상승이 가능한 종목을 자동으로 추천하여줌으로써 주식 투자자들에게 심리적 안정과 투자수익을 안겨줄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다.

한편, 현재 성명석 소장은 대전에 위치한 자신의 연구소에서 개인 투자자들의 주식무료강의를 하기 위해 서울로 장거리 출장이 잦아지고 있고, 소문에 소문으로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점을 감안할 때, 이제 본격적으로 대한민국의 증권가에 자신의 비법을 공개할 때가 도래한 것 같다며, 진중한 모습을 내비치기도 하였다.

실시간 주식 매수, 매도를 지원하는 주식자동매매정보제공시스템인  K2HUNTER 는 앞으로 증권가의 큰 핵폭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견된다. 성명석 소장은 자신이 개발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한 증권 트레이딩 센터를 전국에 설립함과 동시에  주식에 투자하고 있는 1,000만명의 주식 투자자들을 상대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무료투자 강의를 통한 주식에 대한 국민적 이해력을 높이고, 나아가  그가 운영하고 있는 스톡엔조이의 고객들을 위해서도

꾸준한 투자수익을 안겨 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스톡엔조이닷컴 K2HUNTER V7>

2009년 10월!!

성명석 소장이 인생을 바쳐 개발, 완성한 주식 자동매매정보제공 시스템(K2HUNTER)의 주식투자 기본원칙을 바탕으로, 냉혹한 글로벌 주식시장에서 우리나라의 개인투자자들이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2009년 10월 증권가의 핵폭풍을 불러일으킬  스톡엔조이닷컴(http://www.stockenjoy.com) 성명석 소장. 일각에선 벌써부터 그의 횡보에 귀추를 주목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