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응원송 통해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 지원사격 나서

삼성 노트북 시리즈9은 지난 14일 김수현이 직접 부른 ‘마린보이’ 응원송을 네이버에 독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마린보이’ 음원은 김수현이 삼성 노트북 시리즈9의 모델로 활약중인 박태환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직접 녹음에 참여했다.



이번에 공개된 음원은 애니메이션 <바다의 왕자 마린보이>의 삽입곡으로도 유명한 ‘마린보이’송으로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친숙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로 제작됐다. 또한 ‘마린보이’는 박태환 선수의 별명이기도 해 더욱 공감하며 응원송을 즐길 수 있다.

‘드림하이’, ‘해를품은달’ 등 드라마 OST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김수현은 ‘마린보이’송에서도 매력적이고 시원한 음색으로 많은 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또한 빠른템포와 경쾌한 반주에 언타이틀 서정환의 랩 피처링이 더해져 더욱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이 밖에도 박태환 선수를 향한 신뢰와 아낌 없는 응원을 담아낸 가사들은 듣는이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든다.

마린보이송을 독점공개한 네이버 뮤직은 선착순 9만건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6월 18일부터 27일까지 열흘 동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광고촬영 현장 스케치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마린보이 음원 제작에 참여한 관계자는 “김수현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런던에서 큰 활약이 기대되는 박태환을 위해 음원 녹음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며, “마린보이 응원송을 통해 온 국민이 하나돼 박태환 선수를 열정적으로 응원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 노트북 시리즈9 홈페이지(www.series9.co.kr)에서도 무료 음원 다운로드와 다양한 컨텐츠가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