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6월 14일,15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호국보훈의 달 맞이 우수고객 초청행사‘KB평생사랑 콘서트’’를 실시했다.

민병덕 KB국민은행장(가운데)이 ‘KB평생사랑 콘서트’에 참석한 고객들과 함께 추억의 포토 Zone에서 기념촬영했다.
이번 콘서트는 KB국민은행의 장기거래 우수고객 및 국가유공자와 그 자녀들을 초청하여, 호국정신을 함양하고 KB가 ‘평생사랑’의 마음으로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연으로 조영남, 이은미, 최백호, 박강성, 정수라, 소냐 등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였다.

KB국민은행은 2006년부터 장기거래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2011년부터는 장기거래고객과 KB의 오랜 인연을‘평생사랑’이라는 개념으로 네이밍하여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6.25전쟁 유족 돕기’기금 모금행사, KB 추억의 Zone, DJ 김광한과 함께하는 KB뮤직쇼 등 다양한 나눔행사와 이벤트도 곁들여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도록 하였다.

14일 진행한 콘서트에 KB국민은행 임직원과 국가보훈처 관계자 등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하여 6.25전쟁 유족 돕기 기금 모금행사에 참여하고, KB 추억의 포토존, 소품전시존, 먹거리존 행사 등을 통해 과거의 추억을 되새기며 세대간의 소통을 위한 시간도 가졌다. 모금액 전액은 대한민국전몰군경유족회 및 대한민국전몰군경미망인회에 전달하게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장기거래 우수고객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KB국민은행이 있고, 국가유공자분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을 수 있었다”며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의 별, 진정한 국민의 별들을 모시고 진행하는 추억과 나눔이 함께하는 공연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