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자연주의 스파”

겨울이 다가올수록 건조하고 차가워진 날씨 때문에 손발이 갈라지고 얼굴과 몸에 심각한 피부트러블이 생겨 고통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 개선과 미용관리를 위해 많은 이들은 에스테틱 제품을 찾는다. 그 중에서도 피부 자극없이 최상의 효과를 나타내는 천연 식물추출물을 이용한 세계적인 천연 아로마 브랜드 용카(YON-KA)는 이미 탁월한 피부 개선 및 미용효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용카 제품만을 사용하는 용카 전문 살롱이 한국에 런칭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와이스파(Y-SPA)가 바로 그 곳이다. 총10여개의 전국 지점(서초, 신사, 중계, 창동, 분당, 안성, 부천, 진주, 청주, 울산)을 두고 출발한 와이스파는 최상의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와이스파는 “현재 다수의 관리실에서 여러 제품을 두서없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러할 경우 전문성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며 “와이스파의 모든 지점은 용카 제품만을 완벽하게 숙지하여 고객의 피부 상태에 따른 개별 맞춤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최상의 결과를 약속한다”고 전했다.

와이스파에서 이루어지는 트리트먼트는 개별 맞춤관리를 할 수 있게 제조된 제품의 특성답게, 매 관리시마다 피부 상태를 정확히 판독하여 당일의 상태에 맞는 관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당수의 관리실에서는 소비자들이 상담을 통해 피부 개선을 위한 전문적인 홈케어 제품만을 구매하고 싶을 때에도 트리트먼트를 강요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에 반해 와이스파에서는 제품만을 트리트먼트에 대한 부담 없이 자유롭게 구입할 수 있으며, 이 때에도 전문가가 정확한 피부 판독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