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옴므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라네즈 옴므 BB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라네즈옴므의 스테디셀링 제품인 ‘라네즈 옴므 선 BB’와 리바이스 데님 파우치로 구성되며, 7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라네즈 매장과 아리따움 매장에서 3만개 한정 판매된다.

라네즈옴므 선 BB는 선블록에 피부 보정 기능을 더한 남성 전용 BB로션으로 번들거림 없이 가볍게 발리며, 자연스럽게 균일한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미백기능성을 인증 받아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환하게 가꾸어 주는 것도 특징.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밝은 피부용으로 출시 예정이다.

특별 제작된 리바이스 데님 파우치는 라네즈옴므 선 BB 전용 파우치로 뒤 포켓은 휴대폰 케이스로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리바이스를 상징하는 레드탭과 아큐에이트, 구리 리벳 장식을 활용해 청바지 뒤 포켓을 연상시키며, 진한 데님 원단과 노란색 케이스의 옴므 선 BB는 컬러 대비를 이루어 엣지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리바이스는 리바이스X라네즈옴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7월 30일까지 리바이스 매장에서 제품 구입 후 홈페이지(www.levi.co.kr) 내 이벤트에 참여한 룹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300명에게 라네즈옴므 선 BB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