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전북현대모터스 축구단이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현대자동차는 전북현대모터스의 창단 후 첫 K리그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해 22일(일)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목동점 토파즈 홀에서‘전북현대모터스 축구단 초청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 사인회는 올 시즌 K리그에서 최고의 공격력을 선보이며 득정왕에 오른 이동국 선수를 비롯해 최태욱, 김상식 등 5명의 선수와 최강희 감독이 팬들과 함께 만남의 시간을 보낸다.

현대차는 사인회에 참석한 선수와 팬들이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을 운영하고,팬 사인회 현장을 찾은 500명의 고객들에게 고급 사인볼을 증정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힐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팬 사인회가 진행되는 목동 현대백화점 1층 정문 앞에 쏘나타와 투싼 ix를 전시하고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차량설명 및 구매상담도 실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북현대모터스는 지난 2006년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우승, 국제축구연맹 클럽월드컵 출전 등을 통해 현대차의 글로벌 위상을 높혀왔다”면서 “올해 창단 15년을 맞은 전북현대모터스의 첫 K리그 정규 시즌 우승을 기념해 고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팬 사인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전북현대모터스의 K리그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해 차량 경품 증정, 차량 구매시 추가 할인, 축구공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전북현대모터스 2009 K리그 정규시즌 우승기념 고객 감사 대잔치’를 11월 한 달동안 실시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