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을 앞두고 신입, 경력직 채용이 풍성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ABB코리아, LIG시스템, CJ건설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ABB코리아는 기술영업, 품질보증, 생산기획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신입의 경우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700점 이상이어야 한다. 경력은 관련분야 3~5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된다.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abb.co.kr)에서 할 수 있다.

LIG시스템은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경력사원 모집분야는 시스템 엔지니어, 시스템 관리, 구매 부문으로 4~8년의 경력이 있으면 된다. 신입사원은 경상계열, 전산계열, 환경계열을 전공한 학사 및 석사학위 소지자로 전 학년 평균이 B+이상이어야 지원 가능하다. 입사희망자는 당사 홈페이지(www.ligs.co.kr)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오는 30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CJ건설은 내달 1일까지 법무팀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자격요건은 건설업계 법무업무 경험자로 대리~과장급의 경력이 있으면 된다. 사법 및 법무사 시험 1차 합격 경험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CJ그룹 채용홈페이지(recruit.cj.net)로 제출할 수 있다.

효성 중공업PG는 차단기 개발 및 설계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동종업계 5년 이상의 경력자이거나 토익 또는 JPT 650점 이상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12월 3일까지 당사 홈페이지(recruit.hyosung.com)에서 할 수 있다.

아워홈은 오는 30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채용부문은 신입사원의 경우 경영지원, 영업지원 등 사무직업무 분야이며, 경력은 컨센션 개발, 식품영업 등 총 13개 분야이다. 지원자격은 신입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토익 620점 이상이어야 한다. 경력은 1~8년 이상의 관련 경력이 있으면 된다. 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www.ourhome.co.kr)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