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BIGSTAR)필독! 센스 넘치는 그림솜씨  데뷔 100일 친필 메세지,빅스타(BIGSTAR)필독! 데뷔 100일! OnlyONE을 위한 메시지 화제 그룹 빅스타가 데뷔 100일 맞아 친필 메세지를 공개했다.

빅스타의 리더 필독이 공식 트위터와 팬 카페를 통해 100일 기념으로 온리원 식구들에게 친필 메시지를 공개해 화제다.

필독은 19일 자정 빅스타 공식 팬카페 및 공식 트위터 를 통해 100일 기념으로 자신의 팬클럽 온리원 식구들에게 "4년간의 연습기간...그리고 데뷔..첫무대 7월12일부터 함께 했던 우리 ‘온리원’ 가족여러분들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라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친필메세지 속 필독은 100일을 기념하는 의미로 장문의 메시지와 사진 옆에 추임새로 "다 밥사주고 싶다.진심 고기 집으로 고고???", " 길면 길고 짧으면 짧았던 철없던 연습생시절이 있기에 지금의 필독이 있다" 등의 글들로 온리원에 대한 사랑도 가득 담았으며, 자신의 모습을 케릭커쳐로 그려 엄지손을 치켜세우는 그림과 친필 메시지가 그동안 무대 위에서 보이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상반된 풋풋한 매력이 친필메세지에서 물씬 풍겨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역시 우리 리더는 달라~", "앞으로 쭈욱 함께해요^^","필독과밥먹으면 행복하겠다" ,"100일~1000일~쭈욱 함께하기!","빅스타 데뷔 축하해요!"  등의 다양한 축하 인사를 건넸다.

또한 빅스타(필독,바람,래환,성학,주드) 멤버들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기념으로 공식 팬클럽 온리원 식구들에게 "BIGSTAR 데뷔 100일! OnlyONE을 위한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빅스타(필독,바람,래환,성학,주드)는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심혈을 기울여 탄생시킨 첫 번째 보이그룹 으로 지난 4일 첫번째 미니음반 '블러섬(BLOSSOM)'을 발표해 타이틀곡'생각나'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안정적인 라이브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