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이하 꽃보다 남자)가 폭발적인 시청률에 힘입어 OST도 인기를 모으며 막강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꽃보다 남자’는 방송 4회 만에 드라마 ‘에덴의 동쪽’의 굳건한 시청률 아성에도 불구하고 시청률 20%를 넘어 연예계에 화제로 떠올랐다. 현재 출연중인 김현중 김범 이민호 그리고 구혜선은 차세대 스타로 활짝 발돋음하고 있는 상태다. 이 같은 인기는 OST에도 고스란히 이어졌다. ‘꽃보다 남자’의 OST는 1월12일부터 1월18일까지 집계한 KTF도시락 주간랭킹에 세곡이나 10위권에 올렸다.

SS501의 노래 ‘머리가 나빠서’는 지난 주에 비해 무려 29계단이 올라 3위를 차지했다. 이 노래는 극중 멤버 김현중의 테마곡이다. 4위에 오른 노래 ‘파라다이스’는 2007년 1집을 낸 3인조 남성그룹 티멕스가 부른 테마곡으로 지난 주보다 무려 36계단 상승했다. 7위에 오른 수록곡 ‘알고 있나요’는 신인그룹 썸데이가 부른 곡으로 지난 주에 비해 31계단 오르며 기염을 토했다.

가요계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가요계에 아이돌의 기폭제가 됐다”며 “앞으로 드라마의 인기를 편승해 새로운 스타탄생이 예고된다”고 높이 평가했다. 한편, 드라마 ‘꽃보다 남자’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