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은 “열정 가득한 20대 대학생들을 위한 행사로 오는 14일 경북대학교 대강당과 16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S20 만만(滿滿)한 특강’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S20 만만(滿滿)한 특강’은 청춘들이 가져야 할 희망, 꿈, 열정에 관한 메시지를 함께 나누고, 20대가 만나고 싶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경험을 전하는 강연콘서트이다. 올해 3월 열린 행사에서 20대들의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만만한 특강은 S20 Talk, Economy, Play 3가지 테마로 각기 다른 색깔의 교훈을 청춘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S20 Talk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인 류승룡, 20대들의 드림멘토 이지성 작가, 스타강사 김미경 원장 등이 출연해 인생을 아우르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S20 Play에서는 감미로운 모던락 밴드인 ‘소란’과 11월의 감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밴드인 ‘브로콜리 너마저’가 노래로써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S20 Economy에서는 신한은행 내 자산관리 전문가가 한국 경제의 흐름 및 재테크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경제 강의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대 청춘들에게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해답을 제시해줄 수 있는 멘토를 만나게 해주고 싶었다”며 “만만(滿滿)한 특강이 20대 청춘들의 다양한 고민들을 함께 나누고, 해결해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