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제품 구매 고객 중에는 유독 충성도 높은 고객들이 많다. 제대로 장 관리 효과를 보려면 일정 기간 이상 섭취해야 하고, 고객 입장에서는 장 관리 효과를 확인한 제품을 꾸준히 애용하려고 하기 때문. 이런 고객들을 위해 쎌바이오텍이 감사 이벤트를 열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운영하는 쇼핑몰, 듀오락몰 에서는 기존 고객과 신규 구매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윈윈(win-win) 이벤트, ‘듀오락 입소문 페스티벌’을 30일까지 진행한다.

‘듀오락 입소문 페스티벌’은 추천을 받아 신규 구매한 고객에게는 ‘듀오락ATP’ 3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기존 고객인 추천인에게는 파격적으로 1만원을 적립해주는 행사다. 신규 구매 고객을 추천할 때마다 적립금이 1만원씩 계속 늘어난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추천인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듀오락 제품 중 원하는 제품 2가지를 증정한다. 매일 상위 10명의 추천인 아이디(ID)가 듀오락몰 홈페이지에 공개돼 바로 확인 가능하다.

쎌바이오텍 마케팅실 이철재 과장은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꾸준히 듀오락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를 드리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산균은 장 속에서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을 맞춰 장 건강을 지키는 역할을 하는데 유익균이 제대로 정착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이상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쎌바이오텍의 듀오락은 총 13종의 다양한 유산균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처음 듀오락을 접하는 고객은 제품 분류 코드를 참고하면 보다 편리하게 필요한 제품의 선택이 가능하다. 어린이용(B: Baby), 성인용(A: Adult), 가족용(F: Family), 스페셜케어(S: Special care) 등 연령 및 섭취 목적에 맞게 분류가 되어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 이 분류 코드가 표시 돼있다. 함께 써 있는 숫자는 제품에 포함된 유산균 균주의 개수 표시이고, 플러스(+) 표시는 2차 분류 코드로 보다 많은 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을 의미한다.

‘듀오락’은 2011년 6월에 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에서 약국 시장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전세계 30여개 국가에서 호평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