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리더 필독, 바람은 30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필독바람]느낌이와! 컴백무대 앞두고 리허설 대기중~왠지 오늘 온리원과 함께할 생각에 행복한 느낌이와~~ ♥오늘 뮤직뱅크 본방사수! 필독바람ㅋ"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멤버 필독, 바람 대기실에서 그 동안 무대 위에서 강한 이미지와 달리 순수하고 풋풋한 모습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대기실에서의 친근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필독바람 긴장감이 가득해 보인다', '느낌이와 컴백무대 기대하면서 무한 스트리밍중^^','빅스타 느낌이와 최고인 듯!','느낌이와 본방사수할께요^^','필독바람 오랜만에 보는 인증샷!'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28일 정오 공개된 '느낌이와'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의 보컬 '차쿤' 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윈터 싱글' 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빠른 BPM의 댄스곡이다.

 

한편, 빅스타는 (오늘)3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 '느낌이와'의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