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11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겨울 패키지(Winterize Yourself)’ 를 판매한다.

호텔 로고가 새겨진 포근하고 클래식한 담요 겸 쿠션과 그랜드 키친 델리에서는 독일의 명품 프리미엄티 ‘로네펠트’ 12가지 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럽 주니어 스위트 이용 고객에게는 야외 활동 시 필요한 따뜻한 ‘라푸마’의 지테크 히트(GTECH HEAT) 세트 선물로 제공된다. 반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호텔 로고가 새겨진 포근한 무릎 담요와 ‘브래서리’의 커피가 모든 이용고객에게 제공된다. 특히 클럽 수페리어룸 고객께 드리는 겨울 패션의 포인트, ‘라코스테’의 귀마개(ear-muff) 등을 선물해 따뜻한 겨울을 전달한다.

특별히 24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 투숙하는 고객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크리스마스 마켓의 입장권을 증정한다. 유럽에서 많이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성탄절을 앞두고 도시 광장에서 열리는 장터로써 다양한 수공예품과 먹거리를 판매한다.

강남의 전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아폴로 및 주피터 연회장에서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무료 와인, 소시지 등과 함께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아이템도 함께 판매될 예정으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 패키지에는 숙박은 물론,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골프장 무료이용 그리고 객실 내 인터넷 무료,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등의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클럽층을 이용하는 모든 투숙 고객들은 조식을 포함한 다양한 식음료와 1:1 맞춤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의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디럭스룸 21만원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룸이 19만원부터이다. (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 2인 1실 1박 기준)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