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가 2012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취업포털 커리어는 일자리창출을 통한 ‘사회적공헌실현’의 사명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정부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균형 잡힌 일자리창출 노력에 따른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정부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취업성공패키지, 대학청년고용센터, 채용박람회, 경기일자리센터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HR종합 서비스를 제공하여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다.

취업포털 커리어 강석린 대표는 “온라인 리크루팅과 오프라인, 정부지원 사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영광스럽다”며 “구직자들이 취업준비를 하는데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기업에서 좋은 인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커리어넷은 지난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기간 방문자수 300만 돌파, 최단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