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동영상] 국립현충원 참배,및 신년 인사회

사진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과 황우여 대표최고위원은 2013. 1. 1(화) 08:30, 서울 국립현충원을 참배했다.

사진

사진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과 황우여 대표최고위원 및 주요 당직자들은 현충탑에서 헌화와 분향을 하고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경례에 이어 묵념을 했다.

사진

박근혜 당선인은 방명록에 “국민 열망에 부응한 새 희망시대를 열어가겠습니다.”라고 글을 남겼고, 황우여 대표최고위원도 “한마음 나라사랑”이라고 방명록에 글을 남겼다.

사진

이후 박근혜 당선인과 황우여 대표최고위원 및 주요 당직자들은 이승만 대통령 내외분 묘소, 박정희 대통령 내외분 묘소, 김대중 대통령 묘소를 차례로 참배했다.

사진

 박근혜 당선인은 이어 서울 여의도 새누리당 당사에서 열린 신년 인사회에 참석해 지난 대선 때 고생한 당 지도부를 격려하고, 새해 덕담을 건넸습니다.

사진

사진

박 당선인은 특히 "지나간 과거의 모든 것들은 털어버리고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창출해 나가기를 염원한다"며 "새로운 미래와 변화를 위해 다 같이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사진

사진

박근혜 당선인은 앞서 신년사를 통해선 "국민의 삶을 올해 국정운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고 강조하고, "이를 위해 국정의 중심을 민생과 국민대통합, 약속 실천에 두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사진

사진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