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의 신곡 '아이야'의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아역스타 '김소현'의 '무보정' 교복사진이 화제다.


스타쉽 공식 트위터에는 "보이프렌드의 신곡 '아이야'의 뮤직비디오 촬영장! 여주인공 '김소현'양의 눈부신 교복자태를 살짝 공개합니다. '무보정'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너무 예쁘죠?"라는 글과 함께 김소현의 직찍 사진 2장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김소현은 풋풋한 교복차림으로 긴 머리를 늘어뜨리며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데,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마론인형 같은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는것.

이는 최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오가는 최고의 아역스타 김소현이 보이프렌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교정을 배경으로 아름답고 풋풋한 첫사랑의 모습을 담고 있다. 김소현은 뮤직비디오에서 순수하고 애잔한 모습을 감성적으로 표현해내며 한 편의 청춘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을  접한  "레전드급 교복여신", "청순미의 절정", "김소현양 미모가 날이 갈수록 물 오르는 듯", "무보정인데도 진짜 이쁘다", "뮤직비디오 스토리가 궁금하네요"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월 10일 공개를 앞둔 보이프렌드의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이야'는 K POP 마이다스의 손으로 불리우는 프로듀서 스윗튠(SWEETUNE)과 다시 호흡을 맞추었다.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앨범 '야누스'를 통해 보이프렌드가 소년의 티를 벗고 그 두번째 얼굴을 드러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차갑지만 지고지순한 사랑을 간직한 옴므파탈의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비쳤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오는 1월 10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목표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