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아우디(Audi) A5 스포츠백(Sportback) 출시를 기념해 ‘유니크 이모션 이벤트(Unique Emotion Event)’를 진행한다.

아우디 A5 스포츠백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2월 19일 압구정CGV의 씨네 드 셰프(Cine de Chef) 에 초청한다는 골자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초청고객에게 Godiva 초콜릿도 함께 증정한다.

태안모터스에서는 유니크 이모션 이벤트와 더불어 4개 전시장에서 A5 스포츠백을 시승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6일 인천전시장을 시작으로 △용산전시장(17일) △목동전시장(19일) △일산전시장(20일) 등에서 진행하는 시승행사에서는 캐터링 서비스가 예정돼있고, 캐리커처 증정행사도 함께 열린다.

한편 10일 출시된 A5 스포츠백은 감성(emotion)과 기능성(functionality)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디자인으로, 쿠페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4-도어 세단의 편리함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A5 스포츠백은 △177마력, 38.8kg.m 토크의 넉넉한 힘 △고출력 2.0TDI 엔진 △드라이브 셀렉트 등의 사양을 자랑한다.

태안모터스는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입니다. 태안모터스는 용산, 목동, 일산, 인천 총 4개 전시장과 A/S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