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가정 어린이와 북한이탈청소년 등

최근 서울 청담동 더 청담(www.thecheongdam.kr)에서 사랑정원(회장 김선애) 후원의 밤 행사가 뮤지컬배우 김선경과 팝페라가수 정세훈의 공연과 함께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 중앙뉴스


























요즘 SBS아침드라마(너라서 좋아)의 배우 구애랑 역할의 유지인 등 연예계 스타들과 스포츠 스타, 주식회사 명동의 전주성 회장 등의 경제인들과 의료인들이 참석하여 사랑정원의 활동에 참여와 후원이 이어졌다.

특히 제시뉴욕(대표 전희준)은 의류를 전남 완도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과 필리핀 현지의 가난한 청소년들에게 기증하였고,

홈쇼핑 전문 유통 기업 미호 F&S(대표 김기호)는 북한이탈청소년 대안학교인 여명학교와 우리들학교에 식품을 기증하였으며

서울J성형피부병원(대표 윤동인) 역시 다문화와 북한이탈청소년을 위한 많은 기부금을 전달하여 화제이다.

그리고 이날 명예이사 회장으로는 현 숙명여자대학교 정책․산업대학원 주임교수이자 정보․방송․통신 발전을 위한 대연합(ICT대연합) 공동대표 겸 사무총장인 문형남 교수가 위촉되었고,

명예이사로는 수십개의 국내와 해외 지점을 가지고 있는 주식회사 명동(명동칼국수 샤브샤브) 전주성회장, 은탑산업훈장을 받은 김영모제과점의 김영모 대표, 삼성 S-TEC 이병화대표, 세계 최초로 투명 치아 교정기를 개발한 김태원 이클라이너 치과 원장, 건국대학교 외교학과 교수 겸 아시아디아스포러스 연구소 신인섭 대표가 위촉되었다.

▲     © 중앙뉴스
























또한 언론계에서는 스포츠서울 이재준 국장, 메트로신문 이완호 광고마케팅 부국장, 경향신문 김석종 편집국 부국장이 고문으로,

법조계에서는 정현 법률사무소 송인욱 변호사, 대명세무회계사무소 전명철 회계사가 위촉되었다.

사랑정원의 홍보대사로는 유지인, 6년전부터 사랑정원예술제 사회를 봉사해주고 베스트 닥터쇼 MC로 활동중인 서경석, 산악인 엄홍길, 최근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에 캐스팅되고 드라마 ‘보고싶다’에서 열연중인 김선경, 세계최고 팝페라 가수인 정세훈, 개그맨 겸 골퍼 최홍림, 가수 홍서범 조갑경 부부가 위촉됐다.

사랑정원은 사랑정원예술제를 통해 행사 수익금을 통해 새로운 환경에서 어려움과 시행착오를 겪는 북한이탈주민들과 불우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고, 매년 연예인들이 참가하는 사랑정원 자선 골프대회를 통해 자선기금을 보태고 있다.

한편 오는 3월 16일 (토) 19:00에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2005년 뉴욕 카루소재단 세계를 위한 천사의 목소리 상을 수상한 세계적 팝페라 가수 정세훈과 공연예술가 팝핍현준, 뮤지컬배우 김선경이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하는 'White Day Concert'를 열어 행사 수입금 전액을 사랑정원에 기부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