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신한카드가 웨딩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한카드는 웨딩컨설팅 회사인 본웨딩과 함께 캐시백 이벤트, 웨딩 박람회 개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신한카드는 1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회원이 본웨딩의 웨딩패키지, 예물, 한복, 침구, 허니문 등을 결제하면 인당 최대 50만원까지 2%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2~3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0만원까지 최장 48개월 동안 적립포인트로 상환하는 ‘하이 세이브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1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본웨딩 박람회’에서도 신한카드 회원만의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본웨딩이 마련한 웨딩패키지 이용시 20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결제금액의 최대 2% 캐시백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쿠폰을 소지하고 박람회를 방문하는 모든 회원에게 DIY 초콜릿 세트, 그레이드 크리스탈로맨스 등 6가지 선물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리오앨리 화장품 등을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 신청 및 선물 쿠폰 출력은 본웨딩 박람회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