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 퍼펙트" 오감을 짜릿하게 할 천상의 보이스 배틀 3월 7일 개봉 확정됐다.

천상의 보이스 배틀로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영화 <피치 퍼펙트>가 오는 3월 7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감독: 제이슨 무어 / 배우: 안나 켄드릭, 스카이라 애스틴, 레불 윌슨 / 수입·배급: UPI 코리아] 유명 POP 27곡이 환상의 하모니로 다시 태어나다.
천상의 보이스 배틀로 <피치 퍼펙트>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 케이티 페리 극찬 해외 유수 언론 호평.

지난해 미국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 약 23개국에서 개봉하여 예산의 10배를 벌어 들이며 수 많은 관객들을 즐겁게 하고 있는 영화 <피치 퍼펙트>가 국내 개봉을 3월 7일로 확정 지었다.

<피치 퍼펙트>는 아카펠라 경연대회를 두고 벌이는 대학생들의 열정과 풋풋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피치 퍼펙트>에는 마돈나의 ‘Like A Virgin’, 리한나의 ‘Don’t Stop The Music,’ 켈리 클락슨의 ‘Since U Been Gone’, 브루노 마스의 ‘Just A Way You Are’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유명 POP 27곡을 총망라하고 있다.

이런 유명 POP 들이 음악감독의 완벽한 편곡과 배우들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재탄생 되어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국 개봉 당시 <피치 퍼펙트>의 OST는 디지털 싱글 음반이 빌보드 사운드 트랙 1위를 차지하고 아이튠즈에서 다운로드 1위에 오르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바 있을뿐더러 국내에서도 이미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환상적인 보이스를 선보이는 배우 안나 켄드릭은 <트와일 라잇>시리즈를 통해 국내에서 얼굴을 알린 할리우드 핫 릴리징 스타로 <피치 퍼펙트>를 통해 “재발견”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 케이티 페리가 극찬한 영화이며 버라이어티지, USA 투데이, 워싱턴 포스트 전세계 유수 언론의 호평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어 국내 관객들은 <피차 퍼펙트>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