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이 본인의 트위터(@SECRETsongjieun)를 통해 지난 1월 28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 MBC 설 특집방송 ‘2013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소속사 식구인 B.A.P(비에이피)와 함께 촬영한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즐거운 설 되세요 시크릿과 비에이피가 함께 하는 아이돌 육상 대회도 함께 합시다. 으크” 라는 귀여운 새해인사와 함께 올린 사진에는 소속사 식구끼리 한 팀을 배정해주는 ‘아육대’의 관례에 따라 함께 팀을 이룬 시크릿과 B.A.P의 단체컷이 올라왔다. 이 날 주황에 가까운 화사한 색의 단체복을 함께 착용한 시크릿 송지은과 전효성, 그리고 B.A.P 멤버들은 대부분이 승리의 브이자를 그리고 있어 ‘아육대’에서 이들의 활약에 기대치를 상승시켰다.

특히 이전에 B.A.P 막내 젤로는 당시 ‘아육대’에 참가한 약 150명의 아이돌 스타들 중 최연소를 기록, 최고령인 데프콘과 거의 20년에 가까운 나이차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을 받기도 했다.

또한 이날 ‘아육대’에는 그 동안 부상으로 인해 활동을 하지 못했던 징거도 참가해 오랫동안 염원해 왔던 B.A.P와의 시상식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대신해 아쉬움을 달랬으며 한선화는 ‘광고천재 이태백’의 촬영으로 인해 불참한 것으로 전해졌다.

개인활동 중인 시크릿은 ‘독일 아시안 뮤직 차트’ 1월차에서 ‘토크 댓(TALK THAT)’으로 걸그룹 사상 처음으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B.A.P는 구정 직후인 12일 10억여 원이 투입된 초특급 액션 블록버스터 ‘원샷(ONE SHOT)’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씨엔블루, FT아일랜드, 샤이니, 인피니트, 카라, 티아라, 씨스타, 미쓰에이, EXO 등150여명의 가수들이 참여한 이번 ‘아육대’는 구정 연휴의 마지막 날인 11일 오후 5시경 MBC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