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소재, 사이코메트리에 대한 폭발적 관심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사이코메트리>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월 14일 오후 8시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김강우, 김범과 함께하는 ‘사이코메트리 터치 SHOW’를 개최한다.

벌써부터 이 쇼케이스를 기다리는 많은 여성관객들의 빗발치는 문의와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다. [제작: 미라클필름, 파워이엔티, 게이트픽쳐스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감독: 권호영 | 주연: 김강우, 김범]

연쇄 아동유괴 사건을 쫓는 강력계 형사와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사이코메트리의 지독한 추격을 그린 영화 <사이코메트리>가 오는 2월 14일(목)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사이코메트리 터치 SHOW’를 개최한다. '사이코메트리’라는 신선도 100% 독특한 소재와 스릴 넘치는 스토리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영화 <사이코메트리>는 완벽한 유괴 사건 속 집요하게 사건을 쫓는 형사와 사이코메트리의 추적 과정이 탄탄한 내러티브 속 긴장감 있게 펼쳐지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미스터리 수사극으로써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사이코메트리 터치 SHOW’에서는 영화 <사이코메트리>의 생생한 제작현장을 담은 제작기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오프닝 행사로 영화 속 주요 소재로 나오는 그래피티 쇼, ‘감’이 좋은 강력계 형사로 완벽 분한 김강우, ‘촉’이 좋은 사이코메트리로 완벽 분한 김범과 함께하는 마술쇼를 심리 마술로 유명한 이준형 마술사와 함께 하며 요즘 극강 인기 힙합 듀오 배치기의 특별 공연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솔로들을 위한 타로 카드 행사 및 김강우, 김범의 사진이 박힌 초콜렛 무료 증정을 비롯, 이벤트 상품도 어마어마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행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나 이번 ‘터치쇼’의 하이라이트! <사이코메트리>의 주연배우 김강우, 김범이 행사에 참여한 관객들의 손을 직접 ‘터치’해드리는 대망의 하이 터치 이벤트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로 이미 분위기가 뜨거운데, “저 죽어도 보러 갈께욧!!”(ann****), “커플천국 발렌타인데이, 덕분에 훈훈하게 보내겠어요! 백퍼~참석하겠습니다.

“김강우와 김범님이 직접 손을 잡아주신다니 “완전 버라이어티하네요 가서 완전 즐기고 올께요” 등 특별한 쇼케이스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이미 초대박 기운이 느껴지는 <사이코메트리>는 기상천외한 터치 SHOW를 시작으로 봄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할 것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