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개그맨 커플 윤형빈 정경미 결혼식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지난 22일 결혼한 윤형빈 정경미의 결혼식 사진이 23일 공개되었다. 윤형빈 정경미 결혼식을 담당한 나우웨드가 두 사람의 결혼식 비공개 사진을 공개한 것.
이미지
공개된 윤형빈 정경미 결혼식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두 사람은 결혼식 내내 행복한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8년 열애 끝에 결실을 맺은 윤형빈과 정경미의 결혼은 방송인 이경규의 주례, 이윤석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또한 1500여 명의 하객이 윤형빈 정경미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KBS2 '남자의 자격'에서 인연을 맺은 서두원과 가수 김범수는 콩트를 가미한 깜짝 축가로 윤형빈 정경미의 앞날을 축복했으며, 개그맨 동료 박휘순과 변기수는 결혼식 2부 사회를 맡았다
이미지

1부에서는 '남자의 자격'팀의 축시가 진행되었고, 2부에서는 '청춘합창단'의 축가가 펼쳐진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정경미의 부케는 동료 개그우먼 강유미가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윤형빈 정경미 두 사람은 오는 24일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나며 서울 영등포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윤형빈 정경미 결혼식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형빈 정경미 결혼식 사진 예쁘다" "윤형빈 정경미 결혼식 사진 대박" "윤형빈 정경미 결혼식 사진, 결혼 축하해요" "윤형빈 정경미 결혼식 사진,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