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세계일주 여행’을 경품으로 내건 ‘보더리스 TV’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 두바이 법인(법인장 백형식 상무)은 오는 2월말까지 ‘당신이 80일간 세계여행을 한다면 무엇을 하겠는가?’(Around the world in 80days)라는 주제로 여행계획과 자신만의 사연을 에세이나 짧은 UCC동영상 형태로 접수 받고 있다.

LG전자는 응모자들 중 최종 6명을 선발해 두바이로 초청, 전세계 네티즌들의 투표를 통해 3월 8일 최종 승자를 가린다.

우승자에게는 80일간 탑승횟수에 관계없이 세계여행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여행경비 10만 달러가 지급된다.

현재 캠페인 홍보를 위해 제작된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가 유튜브(Youtube)등에서 1백만 번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네티즌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보더리스 LED LCD TV’ 시리즈(SL80, SL90)의 두바이 현지 출시를 기념해 TV화면과 테두리 간의 경계선을 없앤 제품 특징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참가자들이 세계 여행의 주제와 일정을 자유롭게 기획해 우승에 도전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LG전자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보더리스 TV의 인지도를 극대화 시킨다는 전략이다.

한편, 지난해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전시회에 첫 공개된 보더리스 TV는 화면과 테두리 간의 일반적인 경계선(border)이 사라져 TV 전면이 하나의 검은색 유리판처럼 보이며, 화면이 훨씬 커 보이는 효과를 준다.

LG전자 두바인 법인장 백형식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더리스 LED LCD TV를 앞세워 중아지역 평판TV 시장의 주도권을 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