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는 초대졸 인재 채용 소식이 활발하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아모제산업, 쿠쿠홈시스, 넥슨, 나우콤 등이 초대졸 사원을 모집한다.

아모제산업(www.amoje-ind.co.kr)은 외식영업과 영업지원 부문에서 초대졸 사원을 채용한다. 해당분야 1~5년 이상 경력이 있으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은 내달 1일까지 당사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jiknia@amoje.com)로 하면 된다.

쿠쿠홈시스(www.cuckoo.co.kr)는 다음달 5일까지 서비스 관리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경력이 2년 이상이면 된다. 공과계열 전공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넥슨(www.nexon.com)은 글로벌 인턴십에 참여할 대학생을 모집한다. 휴학생을 포함한 국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외국어 능숙자는 우대한다. 최종 선발자는 내년 1월 5일부터 당사 인턴활동을 시작으로 국내 탐방, 해외탐방을 순차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원서 접수는 12월 5일까지 글로벌인턴십 홈페이지(nsp.nexon.com/global)를 통해 하면 된다.

나우콤(www.nowcom.co.kr)은 공채를 통해 기술지원 부문 초대졸 사원을 뽑는다. 전산, 네트워크 등 관련분야 전공자면 지원 가능하며,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원서는 내달 1일까지 이메일(insa@nowcom.co.kr)로 접수하면 된다.

보람그룹(www.boram.com)은 관리직 사원 공채를 통해 재무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5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 원서는 12월1일까지 이메일(jsw@boram.com)로 접수 할 수 있다.

화신기계상사(www.hwashin.net)는 다음달 7일까지 학술부문을 담당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초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고졸 지원자는 관련분야 경력이 2년 이상이어야 된다. 입사원서는 이메일(ichwang@hwashin.net) 또는 우편 및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예스콜닷컴(www.yescall.com)은 내달 3일까지 인터넷 광고 마케팅을 담당할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초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1979년 이전 출생자면 된다. 입사지원은 이메일(yes@yescall.com)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