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 멀티 브러쉬" 메이크업 세계시장 한국 위상 높혀

프로메이크업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브러쉬를 제조 및 판매하는 아시아 최고의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브러쉬가 이달 신제품 포터블 멀티 브러쉬 voyage 56043를 공개했다.

이 브러쉬는 국내를 포함한 일본 등 해외에서 신규성과 창의성, 편리성 모두를 인정받아 의장등록이 되어 전세계에 코리아 메이크업 브러쉬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고 한다.

제품을 출시한 '안익재' 대표는 “메이크업 브러쉬는 기능이 뛰어나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디자인과 현대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나가는 연구와 개발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메이크업 브러쉬는 메이크업을 위한 툴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안 대표의 발언이 생소한 것이 사실이다. 안 대표는 “메이크업 브러쉬는 고품질과 함께 기능성은 물론 실용성과 혁신성이 모두 고려된 디자인이 모두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안 대표는 “voyage 56043 브러쉬는 무엇이든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스마트폰처럼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All-in-one 브러쉬로 현대여성의 니즈를 간파하여 제작하였다.”고 밝혔다.

voyage 56043는 립브러쉬는 물론 컨실러브러쉬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모의 손상 등 사용이 불편했던 기존 휴대용 브러쉬의 단점을 보완 및 휴대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작고 짧은 크기로 제작 되었으며, 길이확장과 개폐가 가능한 슬라이딩 방식의 케이스 구조로 디자인 되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