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예 스파이가 달동네 바보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최정예 스파이가 달동네 바보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 박주환 기자
  • 승인 2013.04.1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최고의 기대작이자 화제작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6월 개봉을 확정짓고 드디어 첫 모습을 드러냈다.

“대체 어케 전설이 되라는 거네”우리 동네 바보의 은밀하고 위대한 정체가 드러났다.화제의 원작은 최고의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영화계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지난 4월 17일(수), 티저 예고편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꽁꽁 감춰뒀던 실체를 드러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티저 예고편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63만을 돌파하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으며, 종일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랭크되며 뜨거운 화제작임을 증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짧은 영상이지만 최정예 스파이와 동네 바보사이를 완벽하게 오가는 김수현의 연기 변신과 강렬한 드라마, 짧지만 인상적인 박기웅, 이현우의 에너지가 한데 모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0000:1의 경쟁률을 뚫은 북한 최정예 스파이 원류환(김수현). 전설이 되어 돌아오라는 명령과 함께 남파되었지만 그에게 내려진 임무는 어이없게도 달동네 바보다. 류환은 달동네 슈퍼집에서 ‘방동구’라는 이름으로 살며 하루종일 동네 아이들에게 쫓기고, 맞고, 구르는 등 바보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한다.

한편 순수한 바보 동구의 눈빛이 일순간에 차갑게 변하며 또 다른 북한 최정예 요원 리해랑(박기웅), 리해진(이현우)의 모습이 차례로 등장, 이들을 둘러싼 일련의 사건들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도 한다.

지난 해 <도둑들>로 천만 배우 반열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 김수현은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첫 주연을 맡으며 남다른 포스와 무게감으로 다시 한 번 스크린을 압도할 예정이다. 덥수룩한 머리와 무릎 나온 초록색 추리닝, 삼선 슬리퍼 차림은 웹툰에서 막 튀어나온듯한 착각이 들 만큼 높은 캐릭터 몰입도를 보여준다.

여기에 원류환과 같은 부대에서 훈련받은 또 다른 최정예 스파이로 지난해 [각시탈]을 통해 신들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박기웅이 합세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통해 풋풋한 매력을 발산한 배우 이현우가 날선 눈빛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 원류환과 같은 달동네에 잠입하여 각각 록커 지망생(박기웅)과 고등학생 신분으로 위장한 최연소 남파요원(이현우)으로 변신한 이들의 연기 호흡에 세간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들개로 태어나 괴물로 길러져 달동네로 스며든 이들의 이야기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 예고편 공개와 함께 6월 개봉을 확정지으며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