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웨딩,로코퀸 사랑스러운 본 포스터 공개와 함께 6월 27일 개봉 확정

할리우드 대세 로코퀸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좌충우돌 웨딩 로맨스 <빅 웨딩> (수입: (주)뮤제엔터테인먼트 / 배급: (주)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이 포스터 공개와 함께 6월 27일 개봉을 확정 지어 화제가 되고 있다.

신부화장 하얗게 들뜨게 할 남다른 패밀리가 온다!로코퀸 아만다 사이프리드 주연 <빅 웨딩> 6월 27일 국내 개봉 확정이됐다.

<맘마 미아!>의 귀여운 연인 ‘소피’ 부터 <레미제라블>의 순수 소녀 ‘코제트’까지 2013년 할리우드 가장 핫 한 여배우로 꼽히고 있는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빅 웨딩>의 눈부신 6월의 신부로 돌아온다. 영화 <빅 웨딩>은 하버드 출신 훈남과의 완벽한 결혼을 위한 마지막 관문이라 할 수 있는 ‘남다른 패밀리’와 벌이는 좌충우돌 결혼 소동을 그리고 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피앙세로는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로 전세계 여심을 사로잡은바 있는 벤 반스가 낙점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결혼을 앞둔 2030 남녀 관객들과 가족 관객들이 유독 공감할 만한 현실감 넘치는 에피소드가 가득한 <빅 웨딩>은 <맘마 미아!>에 이은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두 번째 웨딩 로맨스로 유난히 웨딩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그녀의 모습에 관객들은 단번에 사랑에 빠질 전망이다.

특히 영화 <빅 웨딩>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이른바 할리우드 영화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총 집합한 초호화 캐스팅이다. <대부2><성난 황소>로 아카데미 2회 수상이라는 진기록을 세워 명실공히 영화계의 대부로 불리는 로버트 드 니로부터 <애니홀>에서 보여줬던 우아한 매력을 여전히 간직한 여배우 다이앤 키튼, <데드맨 워킹>의 풍부한 감정 연기를 이어온 수잔 서랜든까지 대거 출연하며 결혼에 골인하려는 훈남훈녀 커플의 뒷목을 붙잡게 하는 트러블 메이커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빅 웨딩>의 메가폰을 잡은 저스틴 잭햄 감독은 “어느 날, 렌즈를 통해 보는데 배우들이 사라지고 그들이 모두 실제 가족같이 느껴졌다. 모두들 이 영화를 찍으면서 즐거워했다.” 라며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그림같이 로맨틱한 결혼을 상상하고 있는 당신의 고정관념을 반전 시킬 남다른 패밀리의 좌충우돌 웨딩 로맨스 <빅 웨딩>은 유쾌한 빅재미로 오는 6월 27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