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여신미모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빅 웨딩> (수입 (주)뮤제엔터테인먼트 / 배급 (주)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6월의 신부로 돌아오는 가운데 웨딩드레스 여신자태부터 여름 결혼식까지 이병헌의 예비신부 이민정과 도플갱어처럼 닮아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 VS 이민정 웨딩드레스 여신자태부터 여름 결혼식까지 모든 것이 닮은 도플갱어 등극.
 
6월 극장가를 달콤하게 달굴 웨딩 로맨스 <빅 웨딩>으로 돌아오는 아만다 사이프리와 월드스타 이병헌의 피앙세 이민정이 마치 도플갱어처럼 닮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월의 신부’로 전격 결혼을 발표하며 연예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이민정은 최근 종영한 SBS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을 비롯하여 ‘빅’, ’마이더스’, ‘그대, 웃어요’ 등 총 5개의 드라마에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이렇듯 다양한 작품에서 눈부신 웨딩드레스 여신자태로 명성을 얻은 ‘할리우드의 이민정’은 바로 아만다 사이프리드. 지난 2008년 <맘마 미아!>의 그리스풍 웨딩드레스로 온라인 신부 커뮤니티는 기본, 전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러블리한 매력으로 초토화시킨바 있는 그녀는 오는 6월 남다른 패밀리의 좌충우돌 웨딩 로맨스 <빅 웨딩>에서 다시 한 번 웨딩드레스를 입는다.

심플하면서도 매혹적인 라인으로 명성을 얻은 할리우드 잇 드레스 ‘테이야’(Theia) 브랜드의 하얀 꽃잎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그녀는 전에 볼 수 없었던 물오른 미모로 남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도플갱어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이민정이 닮은 점은 이뿐만 아니다.

여름에 열리는 결혼식과 신랑의 조각 같은 외모까지 모두 일치하는데,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빅 웨딩> 6월의 신부 ‘미시’로 분해 하버드 출신 훈남 ‘알레한드로’와의 완벽한 결혼을 위한 마지막 관문, ‘남다른 패밀리’와의 좌충우돌 결혼 소동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이렇듯 웨딩드레스 여신자태부터 여름 결혼식, 훈남 신랑까지 똑 닮아 ‘할리우드의 이민정’이라 불릴만한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모습은 6월의 대표 로맨틱 무비 <빅 웨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딩드레스 여신 이민정과 도플갱어처럼 닮은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빅 웨딩>은 6월 27일 전국 관객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