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는 23일 공무원연금공단과 협력 제휴를 통해 공무원연금공단 산하 천안상록리조트의 공동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하나투어는 공무원연금공단과 공동 협력을 기반으로 천안상록리조트 전 상품 판매 및 공동마케팅에 이바지 할 예정이다. 또한 천안상록리조트로 구성된 테마상품과 청주공항과 리조트를 연계한 상품으로 지역 인바운드(외국인의 국내여행)와 인트라바운드(내국인의 국내여행)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하나투어 최현석 부사장은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여행관련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양사의 이익증진에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지속적인 사업 추진 및 업무 협력 강화를 위해 긴밀히 협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으로 하나투어에서 기획되는 천안상록리조트관련 상품은 양사의 임직원 및 회원에게도 공급될 예정으로 임직원 및 회원의 복리증진과 여가선용을 위해서 적극 활용될 계획이다.

공무원연금공단은 전, 현직 공무원의 생활안정과 미래보장을 위하여 연금제도의 안정적 운영과 실질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천안상록리조트는 공무원연금공단에서 관리하고 있는 복지시설 중 하나로 지난 2008년에는 복지시설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대표적인 공무원 여가 시설 공간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