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오창환)이 레모나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레모나 광고모델선발대회 <청춘반란 페스티벌>’의 영예의 1위 수상자가 이번 주 주말, JTBC 특집 ‘헬로우 비타민 스타’에서 전격 공개된다.

‘헬로우 비타민 스타’는 상큼발랄 레모나 모델을 뽑는 방송 최초, 국내 최대 규모의 CF모델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이번 주 주말인 29일, 30일 양일간 밤 12시10분에 방송한다.

이는 최근 방송사에 불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 속에 CF모델을 뽑는 첫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차별화된 오디션 프로그램의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레모나 모델 선발대회에는 최종 3만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리며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단편영화 배우부터 잡지모델 그리고 슈퍼모델 1위 수상자까지 지원,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첫 방송인 29일 토요일에는 3만명이 넘는 응모자 중 1차로 선발된 지원자들의 예선 모습과 치열했던 합숙과정이 숨 가쁘게 그려지며, 다음 날인 30일에는 1500 : 1의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TOP20 화려한 본선무대와 영광의 1위 수상자가 공개된다. 축하사절단으로 초대된 깜찍한 아이돌 그룹 ‘헬로우비너스’와 9명의 모델돌 ‘나인뮤지스’의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한편, ‘헬로우 비타민 스타’의 1위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함께 상큼발랄 비타민C의 대명사이자 그동안 하희라, 최강희, 정혜영, 김현주, 아이유 등 당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했던 레모나의 전속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