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겸 가수 임태경이 지난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홈페이지를 오픈한 당일, 팬들의 접속이 한꺼번에 몰리며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되어 아이돌 가수 못지 않은 임태경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임태경의 소속사 떼아뜨로는 “그 동안 임태경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들이 끊임 없이 공식 팬클럽 활동에 대한 문의 전화를 주셨다”면서 “임태경 씨 또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과 기회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설된 홈페이지에서는 임태경의 프로필을 비롯하여 그 동안 참여했던 음반과 뮤지컬 작품들에 대한 정보 및 영상, 사진 자료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임태경이 직접 팬들에게 편지를 남기거나 본인이 좋아하는 책이나 시를 읽어주는 등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특별 게시판도 개설되어 있다. 임태경의 공식 팬클럽은 유료회원제로 운영되며, 추후 팬클럽 창단식 및 팬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임태경은 현재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타이틀롤인 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을 맡아 순수하고 열정적인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부터 냉정한 복수의 화신 몬테크리스토 백작까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관객몰이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최근 KBS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다시 한 번 출연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명곡 판정단을 비롯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