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수원 삼성 블루윙스 경기를 관람하는 축구팬들은 삼성 디지털 카메라, 삼성 옙 등 삼성의 Mobile Digital 제품들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최근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활발한 체험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삼성전자가, 수원 블루윙스 경기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해 자사의 Mobile Digital 제품들을 대여해주는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 것.

수원 블루윙즈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팬들은 더욱 더 즐겁고 편리한 경기 관람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경기 이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경기장을 찾는 것 자체가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

수원 블루윙즈 경기장 입장객은 삼성의 Mobile Digital 제품인 삼성 디지털 카메라(NX-10), 삼성 옙 MP3(M1), 삼성 캠코더, 삼성 eBook 등을 즉석에서 대여할 수 있다. 입장객들은 MP3와 전자책 등에 탑재된 블루랄라 송, 블루랄라 뮤직비디오, 블루윙즈 팬북 등을 통해 더욱 즐겁게 경기를 관람 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 이 같은 스포츠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고객 서비스를 더 많이 마련할 예정”이라며, “Mobile Digital 제품 렌탈 서비스는 향후 프로야구 등 다양한 경기장에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 운영할 방침”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19일 열렸던 삼성 블루윙즈 vs 인턴 유나이티드 FC 경기에서 삼성의 렌탈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평소 구매에 관심 있었던 제품들을 이번 기회를 통해 미리 접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삼성 제품을 사용한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