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루프트한자 항공’과 공연 홍보·마케팅 대행사 ‘떼아뜨로’는 4월 21일부터 6월13일까지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시작되는 류정한, 엄기준, 신성록, 옥주현, 차지연 주연의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와 함께할 컬쳐트레블러 2기를 모집한다.

만 20세 이상의 공연, 여행 등에 관심이 있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컬쳐트레블러 2기는 1차 선발된 15명이 독일 항공사 ‘루프트한자’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홍보대사로서 활동하며, 연습실취재, 공연리뷰, 여행지 소개 등의 다양한 포스팅을 올리며, 공연제작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 관련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자세한 정보가 담긴 포스팅을 올린 사람에게는 이지함화장품, 무스쿠스식사권은 물론 공연 VIP티켓과 최종 선발자 2인에게 무료 스위스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컬쳐트레블러 2기의 모집기간은 3월 22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내가 CT(컬쳐트레블러)가 된다면’ 이라는 주제로 활동계획을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네이버카페 ‘공연보는날’의 CT모집 글에 URL을 댓글로 다는 형식으로 지원하면 된다.

지난해 12월 뮤지컬 ‘모차르트!’ 와 함께 시작되어 컬쳐 트레블러 1기는 총 12인이 선발되어 4개월간의 활동을 마쳤다. 12인의 CT 중 최종 2인은 무료 오스트리아 항공권과 숙박을 제공 받아 27일 유럽으로의 여행을 시작한다.

컬쳐트레블러 2기는 뮤지컬<지킬앤하이드>의 작곡가 프랭크와일드혼(Frank Wildhorn)의 최신작으로 한국에서는 캐스팅단계에서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2010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몬테크리스토>와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2009년 월드 프리미어로 스위스에서 초연된 이후 한국에서 라이선스 공연으로 처음 올려지는 뮤지컬<몬테크리스토>와 함께하는 컬쳐트레블러 모집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공연보는날’ (cafe.naver.com/musicald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