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는 KBS ‘개그콘서트’의 히로인 개그우먼 ‘김지민’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느낌 아니까~’ 라디오 광고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김지민은 KBS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뿜엔터테인먼트’에서 도도하지만 반전 있는 여배우 캐릭터로 출연해 ‘제가 할게요’, ‘느낌 아니까’ 등 다양한 유행어로 대세 개그우먼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김지민의 매력은 이번 ‘세종사이버대학교’ 라디오 광고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다.

세종사이버대학교의 라디오 광고는 김지민이 개그콘서트에서 시나리오를 검토하듯이 세종사이버대학교의 장점들을 보며 ‘음~ 이 학교 괜찮네~’, ‘어! 근데 이거 뭐야~’, ‘실무를 잘~ 아는 세계적 교수님?’, ‘교과 과정으로도 1인 1자격증?’, ‘이건 제가 할게요~’, ‘느낌 아니까~’, ‘아~근데 저도 장학금 받는 거 맞죠?’라며 세종사이버대학교에 관심을 보이는 내용이다.

세종사이버대학교 라디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대세녀다운 행보”, “대학교 모델답게 지적인 콘셉트도 잘 어울린다”, “멘트가 귀에 쏙 들어온다”, “장학금에 관심 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혜정 입학홍보처장은 “지적인 외모와 개성 넘치는 매력,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유행어가 장점인 개그우먼 김지민이 세종사이버대학교만의 생동감 넘치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이라 기대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고 전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001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사이버 대학이며 2008년 고등교육법상 4년제 종합대학교로 승격됐다. 세계 명문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실무 경험이 많은 교수진과 교과 과정 이수만으로도 전문 자격증 취득이 수월해 직장인에게 특히 인기다. 최근에는 장학금 혜택의 폭도 넓어졌다.

2014년 전기 신입생 모집은 12월 1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사항은 세종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